2010년 5월 9일 일요일

5월 9일 포스트 쉬는 일요일

알라딘 이주의 리뷰 선정

 

감사합니다. 알라딘에서 이주의 TTB리뷰로 선정되었습니다. 선정된 포스트는 센타로의 일기입니다.

이주의 TTB리뷰는 알라딘 적립금 만원이 상금으로 주어지는데요, 환급이 되는 돈은 물론 아니지만, 전부터 알라딘을 통해서 번 돈은 다시 리뷰를 통해 되돌린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에 환급여부는 아무래도 상관없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수치상으로 얻은 수익은 지금까지 총 1만 5천원정도입니다. 5천원은 애드센스이고, 1만원은 이 TTB리뷰지요. 이제서야 무언가 가시적인 성과가 나타나는것 같아서 마음이 놓입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할 참입니다.

 

 

질러버렸습니다. 햣코!

 

질러버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뭐 상금 받자마자 뭘살까 고민하다가, 아직 안본책+앞으로 리뷰할만한 만화정도로 좁히고 이것저것 알아보았습니다만, 애니메이션으로 출시된 햣코를 안그래도 조만간 리뷰할 생각이라, 만화책도 함께 보고 리뷰를 좀더 풍성하게 할 요량으로 사게되었습니다.

적립금이 1만원이므로 1,2권과 배송비를 제하니 4백원이 남더군요... 요즘 만화책 무섭게 비싸져버렸습니다.

여하튼, 빠르면 화요일즈음해서 소개를 올리겠습니다. 기회가 되면 구매한 책이라도 사진찍어서 올려볼까 생각합니다 ^^



무시무시합니다. 네이버 메인.


월요일저녁부터 네이버 메인에 올라갔습니다. 얼마전 오픈캐스트를 오픈했습니다만, 캐스트 통채로 네이버 메인에 올라갔습니다. 덕분에 아침8시 현재 방문자 1700명... 무시무시하군요.

역시 네이버의 영향력이 엄청나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습니다.

덕분에 애드센스도 상당한 성과를 올렸고, 다른 수익모델들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뭐, 대단할것이야 없겠습니다만, 이런 것 하나하나가 큰 힘이 됩니다 ^^

열심히 하겠습니다. 더 지켜봐주세요 ^^



다음 뷰 세자리순위 입성


드디어 900위대입니다. 블로그 하면서 하루하루 보람에 삽니다.

솔직히 아기와 나 소개는 약간 대충 쓴 감이 없지 않아서 그다지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무려 1천회 조회수에 추천수 20...

최고의 기록이었던 700회 조회나 17 추천수를 가볍게 뛰어넘는 엄청난 수치라서 스스로도 엄청나게 놀라고 있습니다.

목표는 다음 뷰 만화 순위 3위권입니다. 여러분 관심있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악성댓글. 미묘한 기분.


처음으로 블로그에 악성댓글이 달렸습니다. 나름 칭찬해주시는 말도 섞여있어서 그냥 무조건 악성이라고는 말하기 힘들지만, 욕설이 섞여있어서 악성이라고 일단 분류하기로 했습니다.

기분이 참 미묘하네요. 블로그 운영 2달만에 처음으로 악성댓글을 받아보았는데... 나름 뿌듯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봐주시기 때문이겠지요. 그렇게 생각하면 힘이 납니다.


수업 쉬는시간중에 잠깐 썼습니다. 배가고픕니다...



무시무시한 네이버 메인 후기


어제 하루동안의 네이버 메인으로 인한 방문자수가 집계됐는데요... 정말 무시무시합니다.

하루에 780명이 들어온적이 없는 이 블로그가, 어제 하루만 7800명이 들어오셨습니다. 어잌후 이게 무슨소리야...

애드센스는 무려 20회 클릭, 약 1.3달러정도가 들어왔고, 클릭한번 없던 알라딘 배너도 2회 클릭. 뭘 봐도 엄청난 대기록입니다.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놀라워서 말이 안나올 정도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