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9일 화요일

창성의 아쿠에리온 + 신

창성의 아쿠에리온은 개인적으로 보지는 않았지만,

애니메이션으로서 매우 좋은 느낌은 아니지만 꽤나 재미있는 동영상이 있어서 관심이 간다.

 

먼저 비교를 해야 하니 창성의 아쿠에리온 본래의 오프닝을 살펴보자.

 

처음것은 창성의 아쿠에리온 고용량 풀버젼 오프닝 음원이다.

(제목도 아마 창성의 아쿠에리온으로 기억한다)
 

 

 

 

 

 

 

 

 

 

 

 

 

 

 

 

 

 

 

 

 

 

 

 

그렇게 나쁘지도 그렇다고 매우 좋은 것도 아닌 평이한(개인적으로는 조금 괜찮은편의) 애니메이션 오프닝이라고 할수 있겠다.

다음은 창성의 아쿠에리온 TV판 오프닝 동영상이다.

 

 

 

 

 

 

 

 

 

 

 

 

 

 

 

 

 

 

 

 

 

 

 

 

 

여기까지 나왔으면 별것 아닌 그저 동영상일 뿐이다. 이런게 웃긴 카테고리에 올일도 없었겠지.

 

다음은 창성의 아쿠에리온을 소재로 한 동영상이다.

 

 

 

 

 

 

 

 

 

 

 

 

 

 

 

 

 

 

 

 

 

 

 

 

 

 

 

 

푸..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이전에 엠엔캐스트에 이 자료가 있어서 종종 보곤 했는데... 엠엔이 닫히고 나서 이 자료를 찾기가 너무 힘들었다. 노래방에서 따라하기도 하곤 했는데... 아무튼 이제라도 다시 찾았으니, 보존을 위해서라도 여기에 올린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